공지사항

최고의 물류 전문가, 첨단의 물류시스템으로 최고의 물류 전문 기업이 되겠습니다.

(주)아이맥스에프씨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안녕하세요


미국 중/동부 최대 Trucking 회사(NEMF) 의 파산보호 신청으로 미국 현지 내륙운송 시장에 영향이 클 것으로 예상되어 안내 드립니다.


미국시간 2/11 (월) 미국 중/동부 최대 Trucking 회사의 하나인 NEMF(New England Motor Freight) 가 Chapter11 (파산보호)를 신청하였습니다.

Tractor 1,747대, Trailer 5,596대를 보유하고 고용인원만 3,745명에 이르는 대형 Trucking 회사의 파산이라, 미국 내 내륙운송 시장에 영향이 클 것으로 예상되며, 이로 인해 Trucking 요금 인상이 불가피 할 전망입니다.


파산보호 신청 시 회사는 그대로 운영이 되어 Trucking 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통상적이나, 2/12 President 명의로 NEMF 가 회사를 청산하며 더는 운용을 하지 않을 것이라 통보하여 업계 전체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.


2018년 미국에서 18번째로 큰 LTL 회사로 선정 될 만큼 비중이 있고 큰 Trucking 회사의 운영중단으로 인하여 당분간 혼란은 지속 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화물 운송 계획 수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고맙습니다.

IMAX Freight Company Customer Service Team


메일 수신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<imaxfc@imaxfc.com> 으로 수신거부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